이덕희, 도요타챌린저 8강 진출 [테니스코리아]
by 운영자 | Date 2017-11-15 15:42:23 hit 875

a8bea3c5fe5cfedf958a6e1ab9742e5a_1512542582_1242.jpg

<사진출처: 테니스코리아>

 

 

[테니스코리아= 이상민 기자]이덕희(서울시청, 현대자동차, 224위)가 도요타챌린저(총상금 5만달러+H) 8강에 진출했다.

11월 15일(현지시간) 일본에서 열린 대회 16강에서 8번시드 이덕희가 리제(중국, 281위)를 1시간 5분 만에 6-3 6-3으로 물리쳤다.

(중략)

이덕희는 와일드카드 시미즈 유타(일본, 1012위)를 6-3 6-2로 꺾고 올라온 2번시드 매튜 에브던(호주, 98위)과 4강 진출을 다툰다.

두 선수의 맞대결은 이번이 처음이다.

 

 


 

.
.
.

기사원본보기